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24 10:08

메이퀸 한지혜, 통큰 제작진 깜짝 선물… 촬영장은 감동물결

▲ 사진제공=웨이즈컴퍼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메이퀸’ 한지혜가 ‘통 큰 스태프 사랑’으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천해주 역을 맡아 몸을 던지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열혈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지혜가 추운 날씨 속에서도 멋진 작품을 만들기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에게 1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선물하며 각별한 마음을 전한 것. 

평소 스태프들을 잘 챙기기로 정평이 나있는 한지혜는 지난주 ‘메이퀸’ 촬영장에 깜짝 선물을 들고 등장, 현장을 놀라게 만들었다. 자신이 직접 모델로 나서고 있는 화장품 싸이닉(SCINIC) 브랜드의 선물을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건넨 한지혜는 화장품 세트 속에 드라마 ‘메이퀸’을 응원하는 응원의 편지까지 함께 넣어 전달, 스태프들을 감동시켰다. 

뿐만 아니라 한지혜는 피곤에 지쳐있는 스태프에게 다가가 직접 미스트를 뿌려주며 힘내라고 응원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지혜의 이러한 예쁜 마음 씀씀이 덕분에 스태프들의 입가에는 미소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선물은 받은 한 스태프는 “그렇지 않아도 햇빛에 노출되는 야외 촬영이 많아서 피부가 푸석푸석 했는데 가장 필요한 선물을 받게 됐다”며 “지혜씨 본인도 빡빡한 촬영 일정 때문에 많이 힘들 텐데, 스태프들을 일일이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기쁨을 드러냈다. 

이에 한지혜는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늘 고마움을 전하고 싶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작은 선물이지만 마음을 나누고 표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야외 촬영과 밤샘 촬영이 많은 탓에 밤낮으로 고생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드라마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스태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이퀸’ 20회 분에서 해주는 달순으로부터 자신의 실제 아버지가 천홍철(안내상)이 아니라 윤학수(선우재덕)라! 는 것, 친 엄마는 이금희(양미경)라는 사실을 듣게 됐다. 충격과 당혹감으로 놀란 해주의 모습이 담겨지며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