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17.12.18 15:43

사임당화장품, 겨울철 생기 없고 푸석해진 피부를 위한 페이스 오일 제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12월 중순부터 영하를 웃도는 기온, 피부 사이를 스치고 가는 칼바람, 건조하고 뜨거운 히터 열기까지 더해져 겨울 피부에 있어 총체적 난국인 시기가 다가왔다. 

여름보다 건조한 날이 많은 겨울철에는 특히나 피부 속 수분이 감소하게 되면서 각질이 증가하고 피부 밸런스가 망가져 조그만 자극에도 민감해질 수 있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어야 한다.

만약 겨울철만 되면 쉽게 생기 없고 푸석한 피부결로 변하는 경험이 있다면 피부 장벽 손상 또는 민감성 피부를 의심해 볼 수 있다. 그때 적절한 보습제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피부 건조와 피부 장벽의 정상화에 도움이 되는데 피부에 부족한 유수분을 공급해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면서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다.

그 중 겨울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사임당화장품 ‘사로매 컨센트레이트 에센셜링거[결]’은 피부를 지켜주는 보습과 영양 성분을 베이스로 한 제품으로 윤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피부 보습을 돕는 유채씨오일, 피부 진정을 돕는 녹차씨오일, 풍부한 영양의 달맞이꽃오일 등이 조화를 이뤄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푸석하고 메마른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피부결을 정돈해주며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이 함유, 광채와 윤기를 전달하고 뛰어난 보습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흡수력이 뛰어나 무겁지 않은 산뜻한 사용감이 장점으로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오일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는 꼭 맞는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임당화장품 관계자는 “겨울철, 거칠고 건조한 피부로 인해 고민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사로매 컨센트레이트 에센셜링거[결]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크림 혹은 파운데이션에 믹스해 사용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