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인기뉴스
  • 입력 2017.12.18 12:23

故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 '1박2일' 멤버·이유영 등 500여 명 참석 [공식입장 전문]

▲ 故 김주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나무엑터스가 故 김주혁 49재 미사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18일 공식 보도자료에서 "김주혁 배우 추모 미사가 잘 마무리 됐습니다. 모두 마음 보내주신 덕분이며 당일에 모든 부분이 비공개 진행이라는 설명 듣고 철수해주신 취재진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17일 새벽에 친지 분들과 1박 2일 팀이 김주혁 배우가 잠든 선산을 방문해 추모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청담동 성당에서 추모 미사가 있었습니다. 김주혁 배우의 가족, 친지 분들 그리고 동료 배우들과 팬 여러분까지 포함해 약 500명 참석하셨습니다"라고 덧붙엿다.

특히 "참석한 '1박2일' 팀 멤버는 차태현, 김준호, 데프콘, 김종민"이라며 "오후 2시에 있었던 추모 미사에 참석한 배우는 유지태, 현빈, 송승헌, 이유영, 박희본, 한정수, 전혜빈, 이윤지, 김재경, 조동혁, 오승훈, 이유진, 이태선, 채빈, 박지현, 오현중, 박지원 등"이라고 마지막을 함께한 동료 연예인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나무엑터스는 "영원히 김주혁 배우를 기억하고 사랑할 것"이라며 고인을 추모했다.

이하 나무엑터스 김주혁 49재 공식입장 전문.

나무엑터스입니다.

김주혁 배우 추모 미사에 대해 브리핑 드립니다.

김주혁 배우 추모 미사가 잘 마무리 됐습니다. 

모두 마음 보내주신 덕분이며 당일에 모든 부분이 비공개 진행이라는 설명 듣고 철수해주신 취재진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17일 새벽에 친지 분들과 1박 2일 팀이 김주혁 배우가 잠든 선산을 방문해 추모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후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가량 청담동 성당에서 추모 미사가 있었습니다. 김주혁 배우의 가족, 친지 분들 그리고 동료 배우들과 팬 여러분까지 포함해 약 500명 참석하셨습니다. 

새벽에 선산을 찾은 1박2일 팀 멤버는 차태현, 김준호, 데프콘, 김종민 (다른 멤버는 촬영 때문에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했습니다.)

오후 2시에 있었던 추모 미사에 참석한 배우는 유지태, 현빈, 송승헌, 이유영, 박희본, 한정수, 전혜빈, 이윤지, 김재경, 조동혁, 오승훈, 이유진, 이태선, 채빈, 박지현, 오현중, 박지원 등입니다. 

추운 날씨에 찾아주시고 함께 김주혁 배우를 추억하고 편히 잠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과 추모 미사가 집전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청담동 성당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 

나무엑터스는 영원히 김주혁 배우를 기억하고 사랑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