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12.18 09:28

연극 '옥탑방고양이' , 슈퍼그레잇 크리스마스 선물

▲ 연극 '옥탑방고양이' (악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학로 데이트 연극의 대명사로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매표소에서 티켓을 수령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선물을 증정한다. 선착순 1등에게는 LG생활건강의 빌리프에서 5만원 상당의 “맨올로지 스마트 리차저 세트”, 선착순 2등에게는 “쿠우쿠우” 3만원 식사권, “조스바스켓” 식사권, “대학로 토끼정” 식사권을 무작위로, 선착순 3등에게는 “까사미아” 털 슬리퍼와 목도리, “테지움” T페스티벌 베어 인형을 무작위로 증정할 예정이다. 

악어컴퍼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러 온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다가오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해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요즘 세대를 표현함과 동시에, 꿈을 찾아가는 청춘의 모습과 부모님 세대의 삶의 모습도 함께 비추어 많은 관객들이 공감하는 작품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