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2.17 11:18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2연승 도전...‘휘파람’의 아성 이어갈까

▲ 복면가왕 ⓒMBC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가왕 ‘레드마우스’가 첫 번째 방어전을 치룬다.

이번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연출 오누리)에서는 준결승 진출자 4인에게 맞서는 레드마우스의  첫 번째 가왕 방어전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 무대를 앞둔 도전자들의 패기 넘치는 소감이 화제다. “그 자리는 제 자리다” 라며 왕좌를 향한 야망을 숨김없이 드러낸 것. 그러나 도전자들의 각오를 들은 레드마우스 또한 “제 무대도 만만치 않다” 라며 응수해 가왕 방어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레드마우스의 가왕 방어전 무대가 시작되자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선곡에 관객 모두 동요하는 모습을 보였다. 복면가왕의 터줏대감 김구라는 “파업 이후 엠비씨도 달라졌다. 정말 쉽지 않은 선곡이다”라며 파격적인 선곡에 놀라움을 전했다.

이어 나르샤는 “정말 좋아하는 노래지만 이 노래를 부르는 사람을 처음 본다” 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해 레드마우스가 어떤 신선한 선곡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러나 레드마우스의 황금가면을 노리는 상대 복면가수 또한 “꿈을 꾸는 것 같다” 등 판정단들의 호평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강력한 다크호스. 두 고수들이 펼친 대접전에 판정단석의 전문가들 또한 투표 난항을 겪었다고 한다.

레드마우스가 2연승에 성공해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그 결과는 1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