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24 09:41

케이윌(K.WILL), '이러지마 제발' 블랙박스 UCC 패러디 영상 화제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올 가을 차트를 강타한 케이윌의 신곡 '이러지마 제발'을 패러디한 UCC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러지마 제발 (김여사) 블랙박스 VER' 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이 개제되었다. 화제가 된 영상은 블랙박스에 포착된 무개념 운전에 케이윌의 '이러지마 제발'이 BGM으로 흘러나오는 UCC로, 절묘한 상황포착과 가사가 맞물려 네티즌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이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완전 씽크로율 대박", "이러지마 제발이 이렇게 와 닿을줄은" , "케이윌의 보이스가 너무 슬퍼서 더 웃긴다", "이러지마 제발 유행어 되려나?", "김여사, 이러지마 제발"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을 올리며 즐거워 했다. 

케이윌의 신곡 '이러지마 제발' 은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힙합리듬에 복고적 포크기타 패턴이 묘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이별의 순간을 생생하게 느낄수 있는 유니크한 곡 진행과 구성이 압권이다.

또한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응답하라 1997’의 히어로로 대한민국에 “응칠”열풍을 몰고 온 주인공 ‘서인국’과 가장 핫한 걸그룹 ‘씨스타’의 막내 다솜, 그리고 CF의 블루칩으로 급 부상중인 ‘안재현’ 삼각편대가 케이윌을 위해 뭉쳐 젊은 청춘의 치열한 러브스토리를 풀어내었다. 

한편 케이윌은 신곡 '이러지마 제발'로 기라성 같은 가수들의 컴백속에도 차트 최 정상을 지키고 있는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