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2.16 08:33

인이어, 오늘(16일) 정오 신곡 '외롭긴해' 발매

▲ 엔에스씨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프로듀서 인이어가 새 앨범 'Imagine of INEAR II'를 발매한다.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Imagine of INEAR II'를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새 앨범 'Imagine of INEAR II'에는 타이틀곡 '외롭긴해'가 수록되어 있으며 지난 앨범 'Imagine of INEAR'에 이은 프로듀서 인이어의 두 번째 프로젝트 앨범이다.

타이틀곡 '외롭긴해'는 팝의 감성이 짙게 묻어난 곡으로 "외롭긴해도 이젠 네가 아닌 다른 사람과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 나갈거야"라는 여자의 입장을 보컬리스트 '이예준'이 섬세하게 그려냈으며 "이제 더이상 너에게 나는 아니란걸 알지만 이별을 견딜 수 없어"라고 말하는 남자의 마음을 래퍼 '해쉬스완'이 Jazz 풍의 장르 편곡으로 대변하여 한편의 드라마같은 전개를 구성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엔에스씨컴퍼니 측은 "신예 프로듀서 인이어가 16일 정오 새 앨범 'Imagine of INEAR II'를 발매한다"며 "이예준, 해쉬스완의 어벤져스급 지원사격으로 완성된 타이틀곡 '외롭긴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이어의 새 앨범 'Imagine of INEAR II'는 16일 낮 12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