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12.13 10:31

이랜드월드 SPA스파오, 가성비 甲 롱패딩 '한 달간 4만장 판매'

▲ 스파오 롱다운 파카 ⓒ이랜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에서 선보인 롱다운 패딩이 추가 생산까지 들어가며 올 겨울 롱다운 패딩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스파오는 지난 11월부터 전국 오프라인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 롱다운 패딩이 11월 한 달간 4만 여장의 판매를 기록하며 50억원의 매출을 달성 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파오가 선보인 다운 파카는 최근 트렌드에 맞춘 롱기장 스타일로 무릎 아래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며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상품 라인들로 총 6종 출시 됐다.

▲ 스파오 롱다운 파카 ⓒ이랜드

일반적인 롱다운 패딩의 경우, 무릎까지 내려오는 기장의 특성상 걸음걸이나 이동간에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는 반면, 스파오 롱다운 패딩은 하단 부분에 지퍼절개를 통해 트임을 조절 할 수 있도록 해 단점을 보완 한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 롱다운 패딩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인 ‘롱다운 점퍼’ 는 12만9000원의 높은 가성비와 함께 다양한 색상 및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SNS 채널을 통해 이슈화 되기 시작 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1만장 이상이 빠른 속도로 판매 되며 긴급 리오더에 들어가기도 했다.

▲ 스파오 롱다운 파카 ⓒ이랜드

이랜드 관계자는 “이번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롱다운 패딩의 경우 가격이 고가인 경우가 많아 구매를 망설일 수 밖에 없다” 라며 “스파오는 10만원대의 롱다운 패딩으로 가격의 부담감을 낮췄으며 롱다운 패딩의 단점들까지 보완하여 착용시 만족도를 높였다”라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롱다운 패딩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