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2.11 15:19

종합바이럴마케팅 기업 프롬애드컴퍼니, ‘블로그주민센터’ 론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종합 바이럴마케팅 기업 '프롬애드컴퍼니'는 최근 블로그 체험단인 '블로그주민센터' 브랜드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블로그주민센터’에는 현재 전국 각종 분야의 블로거들이 체험 참여를 했으며 프로애드컴퍼니를 통해 프로모션을 지원받은 광고주들에게 체계적인 보고서를 제공해 이용 전·후를 상세히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자세한 데이터분석을 통한 보고서를 광고주에게 전달하여 매월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 있게 했다. 

 

이 밖에도 내정순, 순정녀, 모든것 시리즈 등 다수의 SNS 페이스북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고 ,기자단, 인스타체험단, 파워인스타, 언론홍보, 스토어팜관리, SNS광고 등의 온라인 전문 종합 바이럴마케팅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밝혔다.  

특히 블로그 체험단은 블로거가 체험한 경험담을 수요층에게 직접 전달하여 간접적인 체험 이미지를 부여하는데 효과적이다. 개인이 개인에게 리얼후기를 전파하는 광고 프로세스로 맞춤형 홍보를 이룰 수 있다.

또한 블로그주민센터 체험단 홈페이지는 한글도메인을 획득해 블로거들이 쉽게 홈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다. 반응형홈페이지 기반의 새로운 블로그체험단으로 블로거들이 네이버, 인스타, 페북, 계정으로 보다 더 쉽고 빠른 신청이 가능하게끔 플랫폼을 마련했다.

프롬애드컴퍼니 강승우 대표는 “과거 다수의 체험단운영과 각종 바이럴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소상공인들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체계적인 광고를 꾸준히 관리하며,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경영전략을 추구한다”며 “블로그주민센터 명칭은 누구나 부담없이 동네주민 처럼 이용 가능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