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병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2.11 10:59

[S카드뉴스] 한 주간의 연예가 이슈, '현빈 강소라 결별-서인국 박보람 열애-KBS 연예대상 개최 무산-샤이니 온유 지지철회-정보석 야구 부상'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한 주 간 연예가엔 좋은 일, 혹은 나쁜 일 등 다양한 이슈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하게 했다. 2017년 12월 4일부터 12월 10일까지, 일주일 간의 연예가 이슈를 카드뉴스로 모아봤다.

1. 현빈 강소라 결별

배우 현빈과 강소라가 결별했다.

현빈과 강소라의 소속사 측은 지난 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을 알렸으며, 그 배경에 대해 "바쁜 일정 탓"이라 밝혔다.

현빈은 최근 영화 '꾼'이 개봉했으며, 강소라는 tvN '변혁의 사랑'이 종영했다.

2. 서인국 박보람 열애

가수 겸 배우 서인국과 가수 박보람이 핑크빛 열애중이다.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지난 8일, 서인국과 박보람의 열애사실이 알려진 직후 "열애 중이 맞다"고 인정했다.

서인국과 박보람은 Mnet '슈퍼스타K' 출신으로 오디션 출신 커플이 탄생하게 됐다.

3. KBS 연예대상 개최 무산

KBS 연예대상이 올해 사실상 무산된 것으로 보인다.
 
지난 8일, 다수의 매체는 KBS 관계자의 발언을 빌려 KBS 연예대상 무산 소식을 알렸다. KBS 측은 공식적으로 '무산됐다'고 입장을 밝히고 있진 않지만 '현실적으로 연예대상을 준비할 시간과 여건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4. 샤이니 온유 지지철회

샤이니 팬들이 성추행 논란의 당사자인 온유에 대해 지지철회 성명을 발표했다.

지난 5일 샤이니 팬커뮤니티 샤이니 갤러리 팬들은 '샤이니 온유 지지 철회 및 탈퇴 요구 성명서'라는 글을 게재하며 '멤버들의 활동에 지속적인 피해를 끼치고 있는 상황에서도 온유와 SM엔터테인먼트는 현 사태를 해결하기 위한 실질적 조치 취하지 않아 큰 실망을 감출 수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5. 정보석 야구 부상

배우 정보석이 야구 경기 중 부상을 입어 병원에 입원했다.

연예인야구팀 조마조마에서 활동 중인 정보석은 지난 9일, 연예인야구리그 결승전에서 타자의 타구를 얼굴에 맞는 부상을 당했고 병원에 입원했으며 소속사 측은 '일주일 내외로 퇴원이 가능한 상황'이라 현재 상태를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