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2.10 11:08

'블랙' 고아라, “첫 장르물 도전, 소중한 시간이자 사랑 느낀 작품” 종영 소감

▲ 고아라 (아티스트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고아라가 10일(금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고재현)'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금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SNS에는 '블랙' 마지막 회 촬영장에서의 고아라의 모습과 함께 종영 소감이 게재됐다. 
 
고아라는 "블랙 마지막까지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현장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행복했고, 끝이라고 생각하니 서운하고 아쉽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첫 장르물 도전이었지만 소중한 시간이자 사랑을 느낀 작품이다.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마지막까지 블랙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블랙'에서 고아라는 죽음의 순간을 예측하고, 죽음을 막기 위해 살신성인하는 강하람 역을 맡아 여배우로서 비주얼 보다는 몸 사리지 않는 생고생 열연을 택하며 캐릭터를 생기를 불어넣었다. 
 
특히 고아라는 송승헌과 함께 첫 장르물 도전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배가시켰고, 밝고 명랑한 면모로 사랑받았던 이전 모습을 탈피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한편 고아라가 출연하는 OCN 오리지널 ‘블랙’은 금일 18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