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2.09 09:11

대명 비발디파크 '클럽비발디렌탈샵', 차별화된 서비스 '주목'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키 시즌 돌입과 함께 대명 비발디파크에는 많은 이용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타 지역 스키장 렌탈샵들에 비해 렌탈샵이 많다는 것은 대명 비발디파크의 장점이다.

그 중 ‘클럽비발디 렌탈샵’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주목할 만 하다. 수천 장의 보드복 보유 물량은 물론, 데상트, 버튼, 미즈노 브랜드 보드복들을 비치해 렌탈샵 이용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철저한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비발디는 ‘1회 렌탈 후 무조건 세탁’하는 내부 규정을 정하고, 대여된 시간과 상관없이 회수된 보드복은 바로 세탁실로 향한다. 특히 샵 내부에는 오존살균실을 설치해 렌탈 직전까지 자외선 오존 살균 세탁과 살균건조를 진행하여 고객은 보다 위생적인 상태의 보드복을 렌탈 할 수 있다. 또한, 충분한 물량의 보드복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장시간 세탁과 살균 과정을 거치는 동안에도 고객들이 이용하는데에는 불편함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클럽비발디가 제공하는 각종 패키지 상품과 할인 서비스도 인기다. 온라인 예약시 적용되는 파격 할인율과 저렴한 리프트권, 장비렌탈 패키지를 필두로 가성비 높은 강습 패키지도 각광받고 있다. 특히 샵 내부에 설치된 실내강습장은 초보 보더들이 기본적인 자세와 스킬을 익히고, 안전교육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숙박이용객들은 숙박에누리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눈썰매장과 오션월드 50% 할인권도 제공된다. 

클럽비발디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