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22 10:30

이선균, 신인 E2RE(이뚜아리) 뮤비 노개런티 출연 ‘화제’

▲ 사진제공=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이선균이 신예 걸그룹 E2RE(이뚜아리)의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하며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이선균은 디셈버의 소속사인 CS 해피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1월 초 야심차게 출격시키는 4인조 걸그룹 E2RE(이뚜아리)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에 전격 출연했다. 

또한 E2RE(이뚜아리)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에서 이선균은 깊은 눈빛 연기에서부터 애절하면서도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명품 연기’로 극의 분위기를 장악해 촬영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이선균!’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평소 발라드 듀오 디셈버의 음악 팬이었던 이선균이 디셈버와 같은 소속사 후배인 E2RE(이뚜아리)의 데뷔 소식을 접하고 노개런티로 뮤직비디오 출연을 흔쾌히 결정, 두터운 의리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 E2RE(이뚜아리)는 프랑스 어 etoiler(별들이 하늘을 빛나게 하다)의 약자로 가요계의 빛나는 별이 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으며, E2RE(이뚜아리)의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는 히트곡 메이커 전해성 작곡가의 곡으로, 아날로그적인 가사에 대중적인 발라드 멜로디를 색다르게 편곡한 미디움 템포의 곡이다. 

이에 CS 해피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선균씨가 침체된 한국 음악 시장과 불법 다운로드를 방지를 위한 마음으로 대표님과 의기투합해 노개런티로 출연을 결정해주셨다”며 “’깊은밤 슬픈노래’ 뮤직비디오를 통해 이선균씨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하실 수 있을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2RE(이뚜아리)는 오는 11월 초 데뷔 앨범 ‘Break out in November’의 타이틀곡 ‘깊은밤 슬픈노래’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