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스포츠
  • 입력 2017.12.08 17:11

최희, '2017 타이어뱅크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 MC 발탁

▲ 최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방송인 최희가 '2017 타이어뱅크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의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최희가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의 진행자로 발탁돼, KBS N 스포츠 강성철 아나운서와 공동 진행을 맡게 됐다"고 밝혔다.
 
최희의 골든글러브 시상식 참석은 그에게 더욱 의미가 있다. 약 3년 만에 KBS N 스포츠 '아이 러브 베이스볼'로 야구 프로그램에 복귀하며 야구팬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았던 시즌이었기 때문.
 
최희는 소속사를 통해 "프로야구의 대표적인 시상식이자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에 MC를 맡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한 시즌을 마무리하는 자리인 만큼 의미 있는 시상식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2010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한 최희는 '아이 러브 베이스볼' 등을 진행하며 KBS N 대표 아나운서로 활약했으며, 2013년 프리랜서로 전향한 후 KBS '위기탈출 넘버원', '비타민', '인간의 조건', SBS '스타킹', '런닝맨', MBC '나 혼자 산다', '세바퀴', OLIVE '셰어하우스', tvN '현장 토크쇼 택시', '로맨스가 더 필요해' 등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최희가 진행을 맡은 '2017 타이어뱅크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은 12월 13일(수) 오후 5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되며, KBS 2TV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을 통해 생중계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