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7.12.08 16:23

FT아일랜드 이홍기, 日 솔로콘서트 '댄스+어쿠스틱 다재다능 매력 발산'

▲ 이홍기 ⓒFN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멤버 이홍기가 팬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즐겼다.

이홍기는 지난 7일 일본 도쿄 국제 포럼 홀 A에서 겨울 솔로 라이브 공연 ‘LEE HONG GI Winter Mini Live ~Hong Ki La~’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공연은 이홍기가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기 위해 개최한 공연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됐다. 

▲ 이홍기 ⓒFNC엔터테인먼트

이날 공연에서 이홍기는 신나는 댄스와 함께 ‘비 유어 돌(Be your Doll)’을 열창하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킹스 포 어 데이(KINGS FOR A DAY)’ ‘샴페인(Champagne)’으로 신나는 라이브 공연을 이어갔으며 ‘오렌지 데이즈(Orange Days)’ ‘어 라이트 인 더 포레스트(A light in the forest)’ 등 어쿠스틱 곡들을 직접 기타를 들고 연주하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특히 이홍기는 공연 중간마다 긴 토크 시간을 가지며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내는 등 살뜰한 소통을 이어갔다.

일본 솔로 라이브 공연을 마친 이홍기는 tvN 새 주말드라마 ‘화유기’에서 인간계 톱스타 P.K로 활동하는 저팔계역을 맡아 약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화유기’는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