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2.08 08:30

차수학, 12월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 차수학 사업설명회 모습 (차수학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 교육 전문 프랜차이즈인 차수학에서 ‘12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학원, 공부방, 교습소의 세 가지 형태로 운영이 가능한 차수학은 지난 11월 15일 대전, 세종을 시작으로 16일 전북 전주, 익산, 17일 대구, 경북 21일 경남, 창원, 24일 안산, 시흥 27일 광주, 전남 30일 천안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11월에 진행된 ‘차수학 전국 사업설명회’에서는 영재발굴단의 수학영재 전문 상담가이자, 차수학&세븐에듀 대표인 차길영 대표가 참석해, ‘차길영의 수학혁명’이라는 주제로 여러 원장과 교사들에게 강연을 진행했다. 차길영 대표는 수학을 가장 효과적으로 가르칠 수 있는 교수법과 시험을 잘 보는 방법을 비롯한 학원 운영 전반에 걸친 필승 노하우를 전달했고, 특별히 시즌에 맞춰 겨울방학 학습전략 및 운영전략에 대한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충분한 문답시간을 통해 참석한 원장들의 학원 운영의 고충과 궁금증을 해결해줬다, 이에 참석한 원장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만을 취합하여 수많은 원장들의 러브콜을 받은 차수학의 사업설명회는 12월에도 계속된다. 12월 6일 전북 군산을 시작으로, 13일 경북 포항, 14일 경기 안양, 15일 인천, 19일 부산, 20일 울산, 21일 관악∙동작에서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며 소규모의 설명회는 지역별로 상시 진행 될 예정이다.

전국에 800여개 이상 가맹점을 보유한 차수학의 12월 사업설명회는 학원장 또는 학원, 교습소, 공부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현장에서 가맹한 원장에게는 특별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차수학의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차수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