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2.07 17:49

단백질헬스보충제 스포맥스, 다이어트 간식 최대 37% 할인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는 12월 7일(목)부터 다이어트 간식류를 최대 37%할인하는 ‘겨울 다이어트 간식대전’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겨울 다이어트 간식대전’은 저열량 고품질 다이어트식품 전제품을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주요 제품으로는 고구마말랭이, 100%국내산 통밀 다이어트 빵, 닭가슴살 등이 있다.

고구마명가의 고구마말랭이는 설탕, 색소, 합성착향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고구마말랭이다. ‘닥터밀’의 다이어트 빵 중에서도 ‘오직통밀 식빵’은 100% 국내산 통밀을 사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이다. 특히, ‘허닭’의 닭가슴살 육포는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하며 84kcal밖에 안되는 낮은 칼로리 덕분에 누구든 칼로리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미주라’의 요거트 비스켓은 설탕을 넣지 않고 만든 저지방 요거트 비스켓이며 설탕에 민감한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스포맥스 관계자는 “다이어트 실패의 주요인은 식사 외에 고칼로리 간식을 섭취하기 때문”이라며 “건강한 다이어트 간식을 통해 군것질에 대한 욕구를 해결한다면, 다이어트 성공에 한발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겨울 다이어트 간식대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