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2.07 13:21

밀리타, 커피머신 해피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커피머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가의 밀리타 원두 커피머신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본 행사는 12월 한 달 동안만 만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부터 100% 아라비카 원두 200g 2봉 및 구입금액별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밀리타가 크리스마스 이벤트 상품으로 점 찍은 제품은 카페오 솔로앤밀크,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바리안자, 카페오 바리스타 등 밀리타의 대표 커피머신들이다. 

그리고 밀리타 몰에서 커피머신 등을 구입 시 가격대별로 감사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밀리타 스테인레스 스푼, 5만원 이상 구매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밀리타 다목적 저그, 10만원 이상 구매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밀리타 라뜨아떼 세트 30만원 이상 구매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빌레로이 앤 보흐 머그컵 1Set, 독일 50만원 이상 구매 시 독일 주방가전브랜드 스월(swirl)의 밀대, 물걸래포 및 우유거품기 크레미오를 증정한다.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 및 시음이 가능하다. 밀리타 매장은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 전시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 인천점, 롯데백화점 평촌, 청량리점 및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 있다.

밀리타 관계자는 "흔히 커피머신이라고 하면 비싸서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사은품까지 증정되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는 커피머신 구매 시 2년 간 무상 A/S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자체 A/S 센터를 구축하고 부품을 상시 구비해놓아 공휴일과 주말을 제외하고는 24시간 내 A/S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