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12.06 18:25

피어나셀 카밍슈터, 성형 후 붓기・멍 관리에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형 후 고민거리 중 하나는 붓기를 빼는 것이다.

특히 여성들은 성형 붓기를 빠르게 빼기 위한 노하우를 찾고 공유하기 바쁘다. 이런 가운데 성형수술 후 붓기와 멍을 완화 시켜주는 ‘피어나셀 카밍슈터’(Fyenacel Calming Shooter)가 런칭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피어나셀 카밍슈터는 에이치엘씨그룹에서 개발한 성형수술 후 증상에 맞춰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고가의 병원서비스를 받지 않고도 집에서도 쉽고 체계적으로 붓기, 멍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성형관리화장품’으로 불리며 성형수술 후 붓기 케어에 효과적이며, 특히 엄격하기로 유명한 ‘제주화장품인증’을 받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혜의 자연 제주의 깨끗한 물과 제주의 맑은 공기와 유기농 밭에서 키운 제주의 천연 원재료로 만들어졌다.

에이치엘씨그룹 백대현 대표는 “성형 후 빠른 일상 복귀와 회복을 원한다면, 피어나셀과 같이 빠른 붓기 케어를 돕는 관리 전문 화장품으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피어나셀의 모든 제품의 기본은 붓기 완화와 혈행 개선, 피부 회복에 맞춰져 있다. 강력한 세정력을 가진 저자극 클렌저부터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도와주는 앰플, 청정지역 제주도의 해수 86%를 담아 붓기와 멍, 순환관리가 수시로 관리 가능한 드렌치, 붓기 완화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전 품목 완제품 피부 저자극 테스트결과 비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붓기 완화 및 혈행 개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피어나셀 카밍슈터 성형회복관리화장품은 홈페이지 또는 강남 소재 성형외과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