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2.06 16:19

중고폰매매 에코폰, 중고아이폰 특가 매입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아이폰8, 아이폰X가 출시됨에 따라 새로운 아이폰으로 옮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중고폰 매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지만 이를 틈타 지나친 홍보에 열을 올리고 정작 중고폰 시세보다 매입 단가는 낮게 책정하는 업체들이 많아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폰의 경우, OS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구 버전 아이폰도 큰 손상이 없다면 높은 가격을 받고 매매할 수 있어 중고폰 시장에서도 환영받는 기종이다. 

에코폰은 사용하지 않는 중고 스마트폰 공기계을 매입해 즉시 현금화할 수 있고, 중고 핸드폰이 필요할 때 개통절차 없이 공기계를 구입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중고폰 매매 업체이다. 랭키닷컴 중고 휴대폰 쇼핑몰 분야에서 19개월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에코폰 관계자는 "매입된 휴대폰 공기계의 70% 이상을 개인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평균 중고폰 시세보다 기기를 비싸게 매입할 수 있다"며, "매입단가가 높기 때문에 그만큼 수많은 공기계를 확보하고 있어 중고폰 구입을 하고자 하는 소비자 입장에서도 선택의 폭이 넓다"고 전했다. 

갤럭시S6엣지, 갤럭시S7, 갤럭시 노트8, 아이폰5s, 아이폰S6, 6플러스, 아이폰7s, 아이폰8, 아이폰x 을 비롯해 아이패드,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탭 등 모든 중고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매각할 수 있으며 직접 방문하여 당일 바로 처리도 가능하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중고폰 사이트인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