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7.12.05 16:00

'화장대를 부탁해3' 민아, 언니 린아 출연 '집부터 민낯까지 모든 것 대공개'

▲ 화장대를 부탁해3 (패션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걸스데이 민아가 ‘화장대를 부탁해3’ 6회 게스트로 출연한다.
 
5일 밤 9시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여성채널 패션앤 ‘화장대를 부탁해3’에는 걸스데이 민아가 출연해 뷰티노하우부터 셀프 인터리어까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그녀만의 색다른 매력이 모두 전파를 탄다.
 
먼저 민아의 뷰티프로필 코너에서는 걸그룹을 대표할 만한 각선미의 소유자인 민아의 몸매 사진들이 공개된다. 민아는 “다리 라인이나 목 라인에 관심이 많이 생겼다”며 최근 시작한 필라테스가 몸매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밝힌다.
 
또한 무쌍이면서도 큰 눈을 가진 민아를 보고 뷰티 마스터 우현증은 “쌍꺼풀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메이크업만으로도 눈매 자체에 힘이 생기는 눈이다. 답답한 눈이 전혀 아니다. 저런 눈이라면 누구라도 가지고 싶은 눈일 것”이라고 민아의 매력을 높이 산다. 하지만 민아는 “쌍꺼풀 수술을 고민한 적이 있다”고 밝혀 좌중을 놀라게 한다. 고민의 이유는 화면에 비친 자신의 모습이 아쉬울 때가 많았기 때문이라고. 이에 MC 이특은 만약 쌍꺼풀 수술을 했더라면 민아만의 매력이 사라졌을 것이라고 말하며 민아를 다독였고, 리지는 “진짜 잘 참았네. 나라면 못 참았을 것이다”라고 말해 녹화장 모두를 웃음 짓게 한다.
 
민아의 셀프카메라에서는 그의 민낯이 공개된다. 시작부터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나타난 민아는 “시청자 여러분 많이 놀라셨겠지만 제가 민아입니다”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어 민아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는데, 옷 가게를 방불케 할 만큼 완벽하게 정리된 옷방을 시작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화장대를 소개한다. 평소 향수를 좋아하는 민아는 서랍 가득히 자리 잡은 향수를 소개했고, “대략 4~50병 정도 되는 것 같다”고 밝힌다. 이외에도 향수 샘플은 물론 주머니에 휴대할 수 있는 미니어처 향수를 소개하며 마니아다운 면모를 톡톡히 보여준다.
 
더불어 민아의 색다른 감각이 돋보이기도 했는데 셀프카메라를 들고 집 안 거실을 비추며 “여러분, 익숙하지 않나요? 이 장면”이라고 질문을 던졌는데 MC 이특은 “익숙하다고요? 가 본 적이 없는데?”라며 장난 섞인 멘트를 던져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민아는 최근 발매된 11°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바로 자신의 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곳곳의 인테리어를 소개한다.
 
또, 민아는 2009년 연습생 시절 일기도 살짝 공개했는데, 당시 기약 없는 데뷔를 앞두고 느낀 감정을 적어둔 내용을 읽으며 창피해하기도 한다. 이에 MC 이특은 “저 때는 다 저래요. 데뷔를 할지 안 할지(에 대한) 부담감이 있다”며 민아의 마음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스케줄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민아는 자신만의 클렌징 루틴도 공개하는데, 클렌징 직전 친언니 린아는 “씻는 것도 찍나요?”라며 물었고, 민아는 당연한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인다. 이에 린아는 보는 사람도 생각해야지 라고 말하며 민아를 놀리기 시작했고, 이를 본 뷰티마스터 군단은 웃음을 터뜨리며 “현실자매 맞네”라는 반응을 보인다.
 
민아는 클렌징을 할 때도 음악과 함께 했고,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울 때나 스킨케어를 할 때도 쉬지 않고 장난을 치는 등 뷰티노하우를 소개하는 과정에서도 유쾌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민아의 유쾌한 에너지와 스페셜한 뷰티 꿀팁이 가득한 ‘화장대를 부탁해3’는 5일(화) 밤 9시 패션앤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