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19 17:13

대형신인 에이션(A.cian), ‘뮤직뱅크’ 세번째 출격

▲ 사진제공=ISS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늑대돌 그룹 에이션(A.cian)이 세 번째 뮤직뱅크 무대를 펼친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보컬과 강렬한 군무로 무장한 신인 남자 아이돌 에이션이 19일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타이틀곡 ‘STUCK(스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에이션은 가을에 어울리는 헤어와 의상으로 변신해 한층 더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계획이며, 격렬한 군무와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전해줄 예정이다. 

또한 데뷔 타이틀곡 ‘스턱’ 은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곡으로 파워풀한 군무와 늑대돌의 강한 남성미를 돋보이게 하며, 후렴구는 에이션의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주술을 외우는 듯한 노래이다. 

특히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으로 구성된 5인조 남성 그룹 ‘에이션’은 데뷔전부터 태국에서 팬클럽이 조성될 정도로 국내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인으로 지난 9월 첫 데뷔 이후 각종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이에 에이션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케이팝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실력 있는 그룹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는 동방신기, 가인, 케이윌, miss A FT 아일랜드, 서인영, 쥬얼리, 에일리, 블락비, 나비, 비투비, 빅스타, 100%, 카오스, 라니아, 미스터미스터, 톡식, AOA, 가비엔제이, 춘자, 오프로드, EXID, 84LY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