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19 16:18

가수 김그림, 디지털 싱글 '연애' 발표 러블리걸 변신

▲ 사진제공=넥스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김그림이 달달한 목소리를 내세운 사랑스러운 프로포즈송 <연애(Love Song)>를 발표하며 로맨틱한 러블리걸로 변신했다.

김그림은 19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연애(Love Song)>를 공개한다.

그 동안 <너밖엔 없더라> <너에게>을 통해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담담하고 애절한 노래로 성숙한 보컬로 사랑을 받았던 김그림은 신곡 <연애(Love Song)>를 통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사랑이 가득 담긴 러블리한 보컬로 사랑에 빠진 로맨틱한 모습으로 프로포즈를 할 예정이다. 

이어 <연애(Love Song)>은 포크팝 장르로 향수를 자극하는 포크리듬 특유의 흥겨운 템포에 사랑을 고백하는 러블리한 노래이다.

특히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신예 투빅(2BiC)이 코러스로 참여했고, 실력파밴드 세렝게티의 멤버 정수완이 팝스러운 기타 플레이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가요계 히트메이커 조영수와 안영민의 합작품인 <연애(Love Song)>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대중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로맨틱한 러블리걸로 변신한 김그림은 점점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한편 공개된 사진 속의 김그림은 사랑이 가득 담긴 눈빛이 가장 매력적이다. 오똑한 콧날과 새초롬한 입술, 그리고 오묘한 눈빛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러브리걸로 완벽 재현한 모습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