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영화
  • 입력 2012.10.18 18:06

봉태규, 깨알같은 팬 사랑 인증샷 “응원에 힘나요”

▲ 사진제공=키이스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봉태규가 자신의 팬들의 따뜻한 응원에 감동했다. 

18일 오후, 봉태규는 소속사를 통해 영화 촬영 응원 차 팬들이 보내준 선물과 팬레터를 들고 환하게 웃으며 촬영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봉태규의 한 팬카페에서 지난 9월 중순 크랭크인 한 영화 ‘미나 문방구’ 촬영에 한창인 봉태규를 응원하고자 전체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100인 분의 다과를 선물로 준비한 것. 

이날 팬들은 봉태규의 스티커를 정성스레 붙인 다과 세트를 현장에 있던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선물하며 봉태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해 영화 스태프들의 부러움을 듬뿍 샀다는 후문이다. 

또한 봉태규는 “팬들의 든든한 내조 덕분에 더욱 힘내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 면서 “많은 분들이 응원을 보내주시는 만큼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배우들, 스태프들 모두가 노력하고 있으니 ‘미나 문방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며 감사 인사와 함께 각오를 다졌다. 

 
이어 따뜻한 감성의 휴먼 코믹 영화 ‘미나 문방구’로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하는 봉태규는 이번 영화에서 문방구에 대한 남다른 추억을 가진 허당 교사 ‘강호’로 변신, 여주인공 최강희와 훈훈 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가슴 속 향수를 자극하는 탄탄한 스토리와 관객들에게 무한 신뢰를 받고 있는 배우 봉태규, 최강희의 만남으로 촬영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나 문방구’는 현재 촬영에 한창이며,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