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18 09:39

에일리-엠블랙 지오, ‘보여줄게’ 뮤비 촬영장서 반전커플 매력 발산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가수 에일리와 엠블랙 멤버 지오의 반전커플사진이 화제다. 

18일 에일리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사진은 에일리의 신곡 '보여줄게'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함께한 모습으로 극과 극의 반전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캐주얼룩과 파티룩으로 각각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에일리는 신곡 ‘보여줄게’의 가사처럼 촌스러움과 섹시하면서도 깜찍한 모습을 넘나들며 완벽하게 이중적인 매력을 선보여 보는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고 있다. 

특히 에일리와 지오는 같은 표정과 포즈로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더욱더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6일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보여줄게'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한 에일리는 변하지 않는 파워로 가요계 ‘에일리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은근히 잘 어울리는 한 쌍", "같은 커플 맞아?", "너무 달달해서 질투 난다", "정말 반전커플이 따로없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8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9일 KBS ‘뮤직뱅크’, 20일 MBC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보여줄게’를 선보일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