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7 16:22

아이유 ‘나만 몰랐던 이야기’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

대세 아이유, 또 한번 일냈다!

 
아이유 파워 시동이 정점에 이뤘다. 지난 해 ‘좋은 날’로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구며 가요계 대세로 떠오른 아이유가 신곡 ‘나만 몰랐던 이야기’를 소리바다(www.soribada.com, 대표 양정환)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려 놓으며 ‘대세 아이유’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세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나만 몰랐던 이야기’는 아이유의 깊은 감성과 윤상의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이별 후 마음 아파하는 여성의 심경을 담담하게 표현한 감각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타이틀 곡 외에도 김광민의 섬세한 피아노 연주에 아이유의 절제된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나만 몰랐던 이야기’ 피아노 버전과 아이유의 몽환적인 목소리가 듣는 사람을 매료시키는 ‘잔혹동화’ 등도 차트 순위권에 올랐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나만 몰랐던 이야기’ 음원이 17일 자정 공개 되자마자 높은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하며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며 “‘좋은 날’과 ‘Someday(썸데이)’ 등으로 보여준 아이유 신드롬이 언제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5일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나만 몰랐던 이야기’ 티저 영상은 박보영과 윤상이 직접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