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7.11.27 20:23

메이글램,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세일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메이글램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총 열흘간 폭넓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을 ‘건강한 피부로부터 시작된다’라는 것으로 정의해 피부가 먼저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본질적이고 근본적인 피부의 문제가 무엇인지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피부관리에 적합한 메이글램 보습 화장품 ‘브링업 리바이탈 크림’을 비롯 ‘트리플 랩핑 크림’, ‘링클 릴리프 핸드크림 3종’ 등 다양한 품목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브링업 리바이탈 크림’은 멀티 영양크림으로 미백, 주름개선 등의 효능을 가진 천연성분들이 피부 겉과 속에서 이중으로 작용해 종합적으로 피부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트리플 랩핑 크림’은 3중 수분 홀딩 시스템으로 수분 공급, 수분저장, 보호막 형성을 통해 피부의 겉과 속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수분크림이다. 

‘링클 릴리프 핸드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거칠고 민감한 손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매끈하고 촉촉한 손으로 관리해주는 고보습 핸드크림이다. 풍부한 수분과 보습,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링클 릴리프 핸드크림은 자몽, 라벤더, 피치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