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음악
  • 입력 2011.05.20 09:34

쥬얼리, 광희와 함께 화장실에서 화보 촬영(?)한 사연은?

신곡 ‘PASS’로 첫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쥬얼리가 ZE:A(제국의아이들)의 광희와의 뮤직비디오 티저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깜짝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쥬얼리의 하주연은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번 PASS 뮤비 티져 찍으면서 쉬는 타임에. 우리 베이베 광희랑 & 베이비 쭈랑. 합정힐스 파파라치?3탄!!!!시리즈. 그리고 여긴 어디? 바로 화장실! 합정힐스 패셔니스타들은 어디에서 찍어도 화보가 된다! 다음엔 합정힐스 4탄 시리즈도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광희와 찍은 다정스러운 사진을 공개하며 두터운 친분을 과시했다.
 
‘합정 힐스 스타일아이콘’이라는 콘셉트로 녹음실 셀카, 공항 셀카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인 이번 사진 속에서 쥬얼리 주연과 광희는 이번 ‘PASS’ 뮤직비디오 티저 촬영 중간에 화장실에서 전문 패션모델과 다름없는 도도한 표정과 함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화장실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진지한 표정에 스파이더맨과 같은 스펙타클한 광희의 포즈에 빵 터졌다.”, “역시 훈훈한 우정의 두 사람!! 합정 힐스 4탄도 기대할게요.”, “사진을 보니 패스 티저에서 집착남 광희의 활약이 또 생각났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쥬얼리는 신곡 ‘PASS’로 20일(오늘) KBS ‘뮤직뱅크’ 무대에 오르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