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0.16 10:03

케이윌(K.Will) '이러지마 제발' 뮤비 촬영장 서인국-다솜-안재현 이색 인증샷 화제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러지마 제발' 로 컴백한 케이윌이 서인국, 다솜, 안재현과 함께한 이색 인증샷이 화제다. 

15일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케이윌이 신곡 '이러지마 제발' 촬영 현장에서 뮤직비디오 주인공인 서인국, 다솜, 안재현과 함께한 이색 인증샷이 개제되었다.

사진 속 케이윌과 서인국, 다솜, 안재현은 다양한 V자 포즈를 취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 특히 케이윌은 마치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한 하객포스를 발산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번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케이윌 하객포스 대박", "누구의 결혼식?", "진짜 결혼식인줄", "다솜이 미모 대박", "대세들이 다 모였네. 미친 라인업" 등의 다양한 댓글을 달며 즐거워했다. 

또한 케이윌의 신곡 '이러지마 제발'은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 힙합리듬에 복고적 포크기타 패턴이 묘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이별의 순간을 생생하게 느낄수 있는 유니크한 곡 진행과 구성이 압권이다.

이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뮤직비디오 역시 '응답하라 1997’의 히어로로 대한민국에 “응칠”열풍을 몰고 온 주인공 ‘서인국’과 핫한 걸그룹 ‘씨스타’의 막내 다솜, 그리고 CF의 블루칩으로 급 부상중인 ‘안재현’ 삼각편대가 케이윌을 위해 뭉쳐 젊은 청춘의 치열한 러브스토리를 풀어내었다. 

한편 케이윌은 신곡 '이러지마 제발'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