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1.24 12:57

이랜드 이월드, 합격기원 행사 개최

▲ 이랜드 이월드 합격기원 (이랜드 이월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대구 소재)가 수험생을 위해 각종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26일에는 수능을 치른 학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소망풍선 날리기 이벤트 ‘합격한day’를 연다.
 
이월드는 수험표 또는 학생증을 제시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양일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소망 풍선과 합격 기원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오면 종일 자유이용권을 38% 할인된 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반 1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공부하느라 고생한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합격 기원 이벤트를 열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며 “그 동안의 학업 스트레스를 날리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이랜드 이월드 별빛축제 (이랜드 이월드 제공)

한편 이월드는 지난 18일 ‘빛의 왕국 1000만개의 별빛 카니발’이라는 주제로 제5회 별빛축제를 개막했다.
 
빛 퍼레이드 공연을 통해 브라질의 삼바 축제를, 빛으로 둘러싸인 에어벌룬을 통해 호주 캔버라 열기구 축제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세계 곳곳의 다양한 축제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12월에는 ‘세계에서 가장 빛나는 산타축제’ 테마로 축제가 이어지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커플 데이트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