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15 13:43

'유재석 앓이' 싱어송라이터 한소아, 17일 정규 1집 음반발매

▲ 사진제공=Loview Music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유재석 앓이' 싱어송라이터 한소아가 오는 17일 정규 1집 음반을 발매한다.

15일 정오, 한소아는 타이틀곡 ‘사과’ 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0월 17일 솔로 음반의 컴백을 예고했다.

또한 Lovoew Music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한소아의 타이틀곡 ‘사과’ 의 티저 이미지는 단아하게 책을 읽는 모습을 보임과 동시에 감춰뒀던 한소아의 꿀벅지를 공개해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타이틀곡 ‘사과’는 한소아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동방신기,샤이니,에프엑스의 랩프로 듀서로 알려진 JQ가 프로듀싱해 벌써부터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소아의 대표곡은 자신이 '유재석 앓이' 중임을 인증한 곡이기도한 '내맘 훔친 너'로 발매된지 1년이 지난 지금도 BGM차트와 음원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진정한 스테디 셀링을 기록하고 있는데, 한소아의 신규앨범 타이틀곡 '사과' 는 '내맘 훔친 너' 의 Part.2 라고 밝혀 그간 '내맘 훔친너' 를 사랑해주었던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있다.

한편 한소아는 2010년 첫 싱글 어쩌면, 2011년 7월 첫 미니 앨범 ‘스며들다’ 을 발표해 대중성과 실험성 사이로의 기묘한 줄타기를 하며 많은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얻은 이후 생애 첫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