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패션
  • 입력 2012.10.15 13:43

김윤아, 닥스레이디스 따뜻한 겨울감성 화보 공개

▲ 사진제공=닥스레이디스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자우림 김윤아의 ‘닥스레이디스’ 화보가 공개됐다.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 레드라벨(DAKS LADIES RED LABEL)’ 모델로 발탁된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화보다. 

평소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김윤아는 닥스레이디스의 ‘레드 아이콘’으로서 자신감을 갖고 열정적인 삶을 지향하는 ‘레드 캠페인’에 앞장서왔다. 지난 2월에 론칭된 닥스레이디스 레드라벨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윤아는 특유의 패션 감각을 토대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 김윤아는 겨울의 감성을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닥스 고유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부터 컬러풀한 재킷 등을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지난 9월호 매거진을 통해 선보였던 첫 번째 화보 촬영 때보다 한층 여유로운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닥스레이디스 관계자는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 간직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통해 인정받는 가치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닥스 레드라벨과 평소 김윤아의 가치관이 일맥상통해 화보로써 또 한번 새로운 여성상을 제시하게 된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스레이디스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오는 10월 말 롯데 본점, 신세계 본점, 현대 목동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클래스인 ‘Passion & Fashion’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