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15 10:53

빅스타 필독, 첫 예능 출연 MVP 수상 자축 인증샷

▲ 사진제공=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신예그룹 빅스타 리더 필독 첫 예능 나들이 소감과 사진이 화제다. 

필독이 출발 드림팀 첫 메달의 감격을 고스란히 느끼게 하는 메달 인증 샷을 공개했다. 

또한 필독은 14일 공식 트위터에 (http://twitter.com/bravebigstar)에 “출발드림팀! 첫 예능이라 떨었는데 도움주신 코치님, 선배님들, 제작진 스텝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Only one 팬분들 응원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금메달 & MVP인증 사진은 선물^^”글과 두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14일 방송된 KBS 2TV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드림프로젝트 14탄 인라인 스케이트 편에서 금메달 과 MVP를 받은 필독이 금메달을 깨물고 있는 사진이다. 이날 필독은 지상파 방송에 첫 출연 하자마자 3대 (네이버,네이트,다음) 포탈사이트의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2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어 방송과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라인스케이트 신동’,‘자꾸만 생각나는 필독!’,‘필독 첫예능 출연 축하해요^^’,‘앞으로 티비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볼매 필독!’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필독은 지난 4일 첫 미니앨범 '생각나' 를 발매 후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돌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