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11.23 12:55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라발라드, 크리스마스룩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라발라드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라발라드는 단독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최대 30% 할인 혜택과 구매금액별 라발라드 아동복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라발라드는 Resort collection “fall in love with flowers” 컨셉으로 론칭해 플라워 패턴을 중심으로 강렬하고 신선한 키즈룩을 선보였다.

프렌치 감성의 감각적인Romantic flower. Simple. Retro 컨셉으로 스타일리쉬하며 활동하기 편안한 주목받는 셀럽룩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옷의 기본은 좋은 소재라고 생각한 안회진대표는 라발라드의 모토를 fine textile. 가치있는 옷을 만들이 위해 luxurious textiles를 추구하는 아동복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옷의 시작과 끝은 소재라고 이야기한다.

또한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에 닿는 소재만큼은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려고 노력하는 브랜드이다. 그래서 아동복에는 잘 쓰여지지 않은 고가의 소재들도 라발라드에선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크리스마스 준비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룩 아이템 'LOVE LABALADE_NEW LOOK' 컨셉으로 1950년대 크리스찬 디올 뉴룩에 영감을 받은 사랑스러우면서 레트로적인 라인이 이번 11월 론칭했다.

이번 시즌 크리스마스룩을 준비하는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하며 직접 소재를 만져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올 겨울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행사 일정은 오는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대구점 6층 단독 팝업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이후 12월 6일과 7일 이틀 동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이벤트홀 레이나비 마켓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