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영화
  • 입력 2012.10.14 20:06

위험한 관계 장동건-허진호 감독, 서울 무대 인사 현장 포착

▲ 사진제공=데이지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올가을 감성 멜로의 대표 주자인 <위험한 관계>가 개봉 첫 주 서울 극장가를 돌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상하이 최고의 카사노바 ‘셰이판’을 연기한 주연배우 장동건과 연출을 맡은 허진호 감독이 무대인사를 통해, 서울 극장가를 돌며 많은 관객을 만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또한 개봉 첫 주의 설레는 마음과 기대감을 안고 진행된 이번 무대인사에서 장동건은 “이 영화는 제가 촬영했던 그 어떤 영화보다 굉장히 만족도가 높아 의미가 있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여러 분도 만족 하셨으면 하고 주변 분들에게 좋은 입 소문 많이 내주시면 고맙겠습니다.”라며 영화에 대한 소감과 함께 관객들의 입 소문도 잊지 않고 부탁하였다.

이어 허진호 감독은 “중국어 연기는 정말 어려운데, 장동건씨가 열심히 연기해주셨습니다. 장동건씨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여러분 영화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영화를 보러 온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장동건과 허진호 감독은 즉석추첨을 통해 현장에 있던 관객들에게 친필 사인이 담긴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이날 사인 포스터를 받아간 여성관객 중 한 명은 장동건에게 포옹을 요청하여 수많은 여성 관객들로부터 많은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장동건과 허진호 감독은 개봉 주 처음 관객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타이트한 일정 속에서도 즐겁게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관객들에게도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사하였다.

한편 개봉 첫 주 서울지역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무대인사를 성황리에 마친 <위험한 관계>는, 10월 11일 국내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호평을 받으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