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전지영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0.14 20:06

이문세, 가수데뷔 28년만 당진 첫 콘서트 개최 "싸이 부럽지 않아"

▲ 사진제공=무붕
[스타데일리뉴스=전지영 기자] 뮤지션 이문세가 가수 데뷔 이래 당진에서 첫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일, 13일 양일간 충남 당진 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붉은노을'투어 추가 콘서트를 마친 이문세는 팬들의 요청으로 당진서 생애 첫 콘서트를 열었다. 2천여 관객이 운집한 공연장에는 당진시 인근의 서산, 태안 등에서도 이문세 명품 공연을 보기위해 팬들이 대거 모여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문세는 공연이 긑나자 감회가 새롭다는 듯 트위터에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끌어냈다. 이문세는 "당진 관객들하고 약속했답니다. 공연할때마다 이곳은 꼭하기로, 목말라있었다는표현이딱이더군요. 당진 서산 태안 등등주변국에 좋은공연장을 대표하는 곳이 당진에 있기에 모두 모이신거죠 함께뛰니 기쁘네요. 싸이의 서울광장공연이 부럽지않았답니다. 물론 뛰는 높이가 차이났지만 ㅎ"이라고 공연 열기를 전했다. 

이어 이문세 붉은노을 추가 콘서트에 대해 지방팬들은 국내 정상의 티켓 파워를 기록하고 있는 이문세의 이러한 투어 콘서트 행보가 더욱 값진 의미가 있다고 평가했다. 이번 이문세 '붉은노을' 추가공연은 이문세가 자신의 음악프로그램 '이문세와 떠나요, 비밥바룰라' 제작을 위해 해외 촬영을 나가 있는 동안 지방 공연기획사 팬들의 요청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져 의미가 깊다. 

이에 이문세는 여수, 당진 공연을 마치고 구미, 인천, 과천, 목포, 천안, 경주, 군포, 거제, 용인 등 뮤지션들이 자주 공연을 열지 않는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붉은노을' 추가 공연을 펼쳐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문세의 '붉은 노을' 전국 투어는 지난 1년 동안 29개 도시 74회에 걸쳐 12만 명의 관객이 공연장을 찾았던 명품 공연으로 평가받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