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14 10:23

울랄라부부 신현준-김정은, 몸 바뀐 채로 합방 궁금증 증폭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연출: 이정섭, 전우성/제작:콘텐츠 케이)의 5회 예고편이 공개와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수남(신현준)과 여옥(김정은)의 몸이 바뀌며 시월드와 주변 사람들의 오해가 더욱 커져가는 가운데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수남과 여옥이 몸이 바뀐 채로 합방을 시도할 것을 암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난 8일 방송된 <울랄라부부> 3회에서 수남과 여옥은 다시 각자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영혼을 다루는 스님을 찾아가 팥공술을 맞는 장면이 방송되었다. 팥공술은 실패했지만, 스님은 마지막으로 그들에게 ‘합방을 시도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넌지시 말한바 있다.

이런 스님의 말 때문인지 그 후에 수남은 시시때때로 여옥에게 합방을 시도했지만 ‘즈~질~’이라는 말과 함께 쌍코피를 흘려야 했었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울랄라부부> 5회 예고편에서는 침대에 함께 한 수남과 여옥의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피곤한 듯 누워있는 여옥(신현준)에게 슬그머니 다가가는 수남(김정은)의 모습은 코믹 그 자체.

특히, 바뀐 몸으로 김정은이 신현준에게 다가가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울랄라부부> 5회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과연 이 둘의 합방은 성사될 수 있을지, 또한 이로 인해 앞으로 어떤 기상천외한 일들이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반응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공개된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폭발 그 자체. ‘완전 쇼킹하다. 몸이 바뀐 채 합방이라니….’, ‘스님 말처럼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합방 성사될 수 있을까?! 난 안 된다에 한 표’, ‘합방 성공하면… 혹시 임신? 그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이에 회를 거듭하며 뜨거운 화제를 만들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수남과 여옥이 자신의 몸을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치는 가운데 부부가 서로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 볼 수 있는 이야기를 풀어가며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