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7.11.22 09:16

'겨울방학을 노려라' 세븐에듀, 2018 MOON 학습플래너 증정 이벤트 진행

▲ 세븐에듀 학습플래너 이벤트 포스터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기말고사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상위권을 노리는 학생들은 기말고사 뒤의 겨울방학을 내다보고 있다. 겨울방학은 새 학년을 맞이하기 전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이다. 특히 겨울방학은 여름방학보다 기간이 길기 때문에 중·하위권이 상위권으로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에 수학 교육 전문사이트 세븐에듀는 예비 고1부터 예비 고2·고3 학생들의 성적 향상과 체계적인 공부습관을 위해 2018년 MOON 학습 플래너를 무료로 선물한다고 밝혔다.
 
세븐에듀 수학 올패스와 국영수 프리패스, 개념 프리패스, 수능적발상 패키지를 수강하는 학생들 모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2018 세븐에듀 ‘MOON 학습 플래너’는 일간, 주간, 월간 단위로 공부 계획을 세우고 실천 여부를 피드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학생들이 플래너를 더욱 자주 펴 보고 자극받을 수 있도록 1학기 시간표와 함께 목표와 꿈 그리고 버킷리스트를 기록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점점 그 중요성이 더 커지고 있는 내신 시험 대비를 위해 중간·기말고사 공부 계획을 따로 세울 수 있도록 했고, 모의고사 성적 그래프 표로 성적변화를 한 눈에 파악하고 수능과 내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자기 주도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특히 서울대, 카이스트 합격 선배들만의 공부법과 인강 활용법까지 공개하여 수험생들의 수능 고득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2018 MOON 학습플래너를 이용해 일간, 주간, 월간의 공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느끼는 작은 성취감은 수능까지 지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성적 향상은 학습 습관으로부터 시작되는 것이므로 세븐에듀의 ‘2018 MOON 학습플래너’로 자기 주도 학습 습관을 만들고 계획을 잘 실천해 좋은 결과를 얻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수학 올패스, 국영수 프리패스 신규 수강자에 한해 2018 세븐에듀 ‘MOON 학습 플래너’와 삼성 갤럭시탭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8 MOON 학습 플래너’와 삼성 태블릿PC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