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음악
  • 입력 2011.02.17 16:17

간미연, 제2의 전성기 간미연 댄스곡 ‘파파라치’로 컴백

간미연, 방시혁표 댄스곡으로 미니앨범발매!

 
파격적인 자켓 사진과 코믹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간미연이 오늘(17일)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TCH’를 발표했다.

간미연은 이번 앨범에서 음악과 스타일 모두 180도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며 더욱 더 강렬하고 화려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이번 앨범 역시 ‘미쳐가’에 이어 히트메이커 방시혁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파파라치>는 레트로 사운드의 신디사이져와 통통 튀는 비트가 어울어진 새로운 느낌 ‘POP DANCE’ 곡이다.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에 대한 마음을 파파라치에 비유하여 반복적이고 귀여운 느낌 가사로 표현하였다.

이번 앨범에는 유명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며 미친인맥을 자랑하였다. 방시혁(프로듀싱), 윤은혜(자켓스타일링), 에릭(랩), 2PM준수(듀엣), SS501김형준(M/V출연), 원웨이(편곡)등 간미연을 위해서 최고의 스타들이 아낌없는 지원사격을 보내주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더 높일 수 있었다.

또한, 간미연의 컴백을 축하하듯 앨범 발매 전 파격적인 자켓사진을 공개한 소속사 홈페이지는 서버가 다운됐고 간미연과 김형준이 첫 코믹연기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 역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엠카 무대가 너무 기대되네요”, “코믹연기 너무 귀여워요”, “간미연, 제2의 전성기를 맞는구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간미연은 오늘(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무대를 갖고 컴백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