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13 18:11

'사랑아' 송민정-오창석, 친분 과시 인증샷 '눈길'

▲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배우 송민정이 오창석과의 친분 인증샷을 공개했다.  

KBS2 TV소설 ‘사랑아, 사랑아(연출 이덕건 / 극본 정현민,손지혜)’에서 솔직하고 당당한 70대 신여성 ‘홍승아’로 등장하는 배우 송민정이 “같이 출연하고 있는 창석(박노경 역) 오빠랑 함께 찍었어요. 극 중에서는 저에게 모질게 상처를 줬지만, 실제로는 정말 잘 지낸답니다.”라는 말과 함께 오창석과의 인증샷을 자신의 미투데이에 포스팅, 서로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극 중에서는 송민정(홍승아 역)이 오창석(박노경 역)을 짝사랑하며 쉽게 이루어질 수 없는 사이로 등장해 많은 안타까움을 샀지만,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두 사람의 친분이 두터운 사이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송민정과 오창석은 촬영 중 대기실에서 카메라를 향해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드라마 속의 두 사람 사이와는 다르게 귀엽고 환한 표정과 장난스러운 손짓으로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이 사진을 본 시청자들은 “두 분 이렇게 보니깐 잘 어울려요~”, “환한 모습 보기 좋아요~!”, “참 예쁘고 참 잘생겼네요”, “완전 선남선녀네요”, “매일매일 잘 보고 있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에서 김산호(강태범 역)가 송민정(홍승아 역)이 영화 촬영을 강행한 사실을 알고 평화건설 전속계약 위반으로 계약 해지 하겠다고 밝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국면을 맞게 될 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