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17.11.20 14:58

뉴발란스 키즈, 2018년 입학 책가방 출시

▲ 뉴발란스 키즈 나이츠 ⓒ이랜드월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다가오는 2018년 새학기를 대비해 초등학교 입학 책가방 시리즈 상품을 선보였다.
 
뉴발란스 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입학 책가방은 ‘FANTASY SCHOOL’을 테마로, 아이들이 꿈꾸는 동화 속 판타지 친구들을 상상 하며 기획 됐다. 이번 책가방 라인은 가벼운 경량 가방과 고급스러운 세트 구성의 프리미엄 가방으로 이뤄져 재미있고 편리한 학교 생활을 도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 뉴발란스 키즈 아이비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LIGHT BACKPACK' 시리즈는 앨리스(Alice), 갤럭시(Galaxy), 버디(Buddy) 총 3가지 스타일이며 500~550g 무게로 아이들의 어깨에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측면에는 보온, 보냉이 가능한 물병 포켓이 따로 있어 가방 내부가 젖을 염려가 없으며 3M 반사원단을 사용 하여 비가 오거나 어두운 날에도 안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인 'PREMIUM BACKPACK' 시리즈는 나이츠(KNIGHTS), 그레이스(GRACE), 아이비(IVY) 3가지 스타일로 보조가방과 크로스백 등이 세트로 함께 알차게 구성 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적인 상품인 나이츠(KNIGHTS)는 책가방과 함께 내피를 탈부착 할 수 있는 보조가방과 미니 크로스백이 세트로 되어있는 상품으로, 몰드쿠션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균형 잡힌 사각형 스타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 됐다.
 

▲ 뉴발란스 키즈 엘리스 ⓒ이랜드월드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뉴발란스 키즈 입학 책가방 시리즈는 아이와 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기능과 디자인으로 매년 인기를 얻어왔다.” 라며 “지난 해 선보여 완판 신화를 달성한 알파라이트 책가방에 이어 올해에도 완판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가 선보인 2018년 입학 책가방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뉴발란스 키즈는 2018년 입학 책가방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투명 물병, 뉴비 인형 키링을 선물 증정하며 선착순 고객에 한해 필통을 포함한 학용품 세트를 준비된 사은품 물량 소진시까지 추가 증정 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