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7.11.17 13:04

'당잠사' 배수지, "홍주가 자기 머리를 막 자르는 장면 기억에 남아" 종영소감

▲ 배수지 ⓒiHQ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수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종영 소감을 전했다.

배수지는 16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예지몽을 꾸는 사회부 기자 '남홍주'로 분해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줬다.

귀여운 '자뻑 연기'와 시청자의 눈물샘을 자극한 오열 신 등 폭 넓은 감정 연기를 펼쳐 호평을 받았다. 특히 기자 리포팅 장면은 대역설이 나왔을 정도로 리얼해 많은 화제를 낳았다. 

성공적으로 작품을 마무리한 배수지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홍주가 자신의 머리를 직접 자르는 신을 꼽았다.

"한번에 오케이가 나야하기도 했고, 감정도 중요해서 부담이 많이 됐다"고 이유를 밝혔다. "기자라는 멋있는 직업을 연기하게 돼 매우 기뻤고, 잘하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준비했다. 돌이켜 생각해 보니, 홍주로 살았던 시간이 정말 행복했다"는 종영 소감을 덧붙였다.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촬영장 가는 게 너무 즐거운 작품이었다. 홍주를 잘 표현하고 싶은 마음에 혼자 고민한 시간들도 많았다"는 말을 남겼다. "예지몽을 꾸는 사회부 기자라는 캐릭터가 나에게 큰 도전이었고,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거 같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홍주를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연출 오충환 / 극본 박혜련)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의 이야기를 담았다.

배수지는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연기력을 과시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