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1.17 11:24

신예 프로듀서 칠리보이(Chilli. Boy), 17일 정오 첫 싱글앨범 발표

▲ 칠리보이 (어베인 뮤직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예 프로듀서 칠리보이(Chilli. Boy)가 17일 생애 첫 앨범 ‘Chilli. Boy Imagination’를 발매한다.
 
칠리보이는 시대의 흐름과 변화가 빠른 요즘, 이에 걸맞는 음악을 들고 새롭게 도전하는 신예 프로듀서로 편견 없이 오로지 음악만으로 평가 받고 싶어하는 마음이 커 정체를 공개하지 않았다.
 
타이틀곡인 ‘Felling U’는 만남의 장소에서 흔한 남자들이 흔한 수법으로 사랑을 꿈꾸지만 결코 쉽지 않은 현실을 칠리보이 자신만의 상상으로 담아냈다.
 
칠리보이의 첫 싱글 앨범을 위해 '울랄라세션' 의 김명훈과 뮤지션 빈센트, 루다가 피쳐링에 참여해 힘을 보탰다. 김명훈은 올해 초 ‘복면가왕’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알린 바 있으며‘한국의 에드쉬런(Ed Sheeran)’이라는 별명으로 국내외 아티스트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는 빈센트는 특히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이 일본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아티스트라고 언급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설명이 필요 없는 대세 래퍼 '딕키즈 크루(Dickids crew)'의 수장 루다가 피쳐링에 합류하며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칠리보이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Chilli. Boy Imagination’의 음원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