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17.11.17 09:36

뮤지컬 '올슉업', 허영생-정대현 엘비스역 안무연습 화보 공개

▲ 뮤지컬 '올슉업' 안무연습 화보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가수 허영생, 정대현(B.A.P), 박정아, 배우 이예은이 1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올슉업’에 출연해 안무 연습 화보를 공개했다.  

손호영, 휘성, 박정아, 허영생, 제이민, 이예은, 정대현, 진호(펜타곤), 서신애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올슉업’이 오는 11월 24일부터 2018년 2월 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94회 공연을 펼친다.
  
불멸의 슈퍼스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에서 ‘엘비스’역으로 출연하는 허영생, 정대현과 ‘나탈리’역으로 출연하는 박정아, 이예은의 안무연습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허영생과 정대현은 음악을 사랑하는 열정적인 청년 ‘엘비스’를 적극적으로 표현해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 뮤지컬 '올슉업' 안무연습 화보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또한 ‘엘비스’역의 허영생과 ‘나탈리’역의 이예은은 결의에 찬 모습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이어 ‘엘비스’역의 정대현과 ‘나탈리’역의 박정아는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까지 공개되면서 뮤지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시대의 아이콘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은 그가 데뷔 전 이름 모를 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소울풀한 블루스와 경쾌한 리듬이 만나 탄생한 ‘엘비스 프레슬리’의 곡들은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것은 물론 유쾌함으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허영생, 정대현, 박정아, 이예은이 출연하는 뮤지컬 ‘올슉업’은 오는 11월 24일부터 2018년 2월 1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94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