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10.10 10:21

서인국, 케이윌 '이러지마 제발' 티저영상 '폭풍 오열' 화제

▲ 사진제공=스타쉽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응답하라 1997' 로 90년대 신드롬을 유발한 서인국의 폭풍오열 영상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starshipTV)을 통해 공개된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속에는, 남자 주인공으로 분한 서인국이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내며 오열하는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한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자니브로스 특유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케이윌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극대화 시키고 있는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미친연기', '케이윌의 명품보이스와 서인국의 폭풍 연기로 걸작 뮤비의 탄생', '짧은 영상이지만 보는 내내 가슴이 먹먹하다 ㅠㅠ', '케이윌 컴백 완전 스케일 대박인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어 3년만에 발매하는 케이윌의 정규앨범에는 김도훈 부터 프라이머리 까지 양대 프로듀서를 필두로 아이유 ‘좋은날’을 작사한 김이나, 포맨의 ‘못해’를 작사한 ‘민연재’ 싱어송라이터 '더네임'등의 한국 대중음악계의 테이스티 메이커들이 대거 참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음악적 스펙트럼과 견고한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케이윌, 김도훈의 의기투합으로 탄생한 타이틀곡 '이러지마 제발'은 '눈물이 뚝뚝', '가슴이 뛴다', '니가 필요해'에 이어 탁월한 멜로디 메이커와 최고의 보컬리스트 콤비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케이윌은 10월 11일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