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7.11.14 10:40

도시총각, 23일 EP앨범 발매... 타이틀곡 'Daydreaming' M/V 티저 공개

▲ 도시총각 Daydreaming 뮤직비디오 티저 캡쳐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도시총각이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도시총각의 홍보사 루나글로벌스타는 오는 23일 발매되는 EP앨범의 타이틀곡인 ‘Daydreaming’의 M/V 티저 영상을 어제(13일) 공개했다.

타이틀곡 ‘Daydreaming’은 이번 EP의 타이틀곡으로, 세련되고 담백한 디스코 리듬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전반부와 중독성 있는 후반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곡은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고 꿈과 현실의 착각속에서 자아를 찾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곡으로, 한번쯤은 진정한 사랑을 해보았고 가슴 아픈 헤어짐을 경험 해 보았다면 멜로디에서 느껴지는 아련함이 더욱 크게 다가올 것으로 기대된다. 촬영은 팀 베이스의 조지쏭이 남자배우로 참여했고, 김선재 감독과 박주현 배우의 재능 기부로 완성됐다.

도시총각은 이번 앨범의 수록곡을 선공개하기도 했는데, 지난 8월 28일에 ‘망원시장’을, 9월 28일에는 ‘도시의 총각’을 발매하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올해 5월에는 와블(Wable)과 함께한 싱글 앨범 ‘이대로 있어줘요’를 발매하기도 했다.

도시총각은 오는 23일 음원과 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6시 Wework 강남역 18F 라운지에서 첫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