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2.10.09 10:59

A.cian 메인보컬 세희, 日 애니메이션 '헌터X헌터' 주제가 열창

▲ 사진제공=ISS ENTERTAINMENT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무장한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A.cian(에이션)’의 메인보컬인 가수 ‘세희(본명:이세희)’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헌터X헌터’의 국내 엔딩 타이틀곡을 불러 화제가 되고 있다. 

‘세희’는 연습생 시절부터 드라마 OST에 대한 러브콜 예약을 받는 등 데뷔 이전부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신인 기대주로 이번 주제가 또한 별도의 편집없이 한번에 녹음하여 관계자들의 극찬을 받았다고 한다. 

또한 만화책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헌터X헌터’는 일본에서 5,500만부나 판매된 히트작으로 TV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소설, 게임, 연극, 라디오, 뮤지컬 등으로도 제작된 바 있으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맥스에서 매주 월~목요일 오후 8시에 시청할 수 있다. 

이어 소속사 ISS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 할 수 있는 보컬을 만들기 위해 에이션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해 왔는데 데뷔전부터 인기 애니메이션의 녹음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되어 기쁘다”며 “이번 OST 녹음을 계기로 해서 여러 장르의 음악을 배우고 활동 하는데 있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슬기, 찬희, Crooge, 세희, 상현 5명으로 구성된 A.cian(에이션)은 지난 9월 28일 KBS2 뮤직뱅크 무대에 타이틀곡 ‘스턱(STUCK)’으로 공식 데뷔한 이후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STUCK’은 묵직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더해진 댄스곡으로 화려한 안무 또한 파격적인 곡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