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09 10:54

울랄라부부 한채아, 신현준 빗속데이트 '애니팡' 전도사역할 톡톡

▲ 사진제공=가족액터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 연출 이정섭/전우성)의 주인공 한채아가 신현준과의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비오는날의 수채화처럼 한폭의 아름다운 사진과 함께 신현준 선배에게 애니팡을 가르쳐주며 다정하게 있는 사진을 공개, 한채아가 신현준을 사로잡은 비밀(?)이 밝혀졌다. 

이 두장의 사진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두분이 너무 잘어울리세요!’, ‘한폭의 그림을 보듯 우산 속 다정한 연인이 보기좋네요’, ‘한채아 애니팡 실력은 어느정도? 궁금해요!’, ‘신현준님 행복하겠다! 채아님께 게임비법을 전수 받으시고….’, ‘수남을 사로잡은 비밀은 애니팡이었군요’ 라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한채아는 ‘울랄라부부’에서 사랑스런 미소로 고객을 응대는 호텔리어 빅토리아 김으로 완벽 변신, 한채아 특유의 맑은 미소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감을 얻고 있다. 한채아가 신현준의 전생의 부인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이후 한채아가 보여줄 빅토리아 김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한채아의 활약이 기대되며 재미가 높아져가고 있는 KBS 월화미니시리즈 ‘울랄라부부’는 월화 드라마 1위를 고수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껏 받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