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정호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08 15:47

울랄라부부 OST, 선예 ‘내게 와줘’ 오늘 공개

▲ 사진제공=콘텐츠 케이
[스타데일리뉴스=황정호 기자] 본격 바디체인지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며 시청률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KBS2TV 월화 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 / 연출: 이정섭, 전우성 / 제작: 콘텐츠 케이)의 OST ‘내게 와줘’가 오늘(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지난 1일 원더걸스의 선예가 <울랄라부부>OST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주 방송된 <울랄라부부>의 예고편과 함께 삽입된 OST의 주인공이 선예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시청자들은 곡에 대한 기대를 숨기지 않았다.

또한 선예는 이전에도 KBS<한성별곡 – 正>OST ‘일월지가’, KBS<드림하이> OST ‘Maybe’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공개된<울랄라부부>OST ‘내게 와줘’에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선예는 트위터에 ‘"울랄라부부" 두 주인공의 맛깔나는 연기에 푹 빠졌습니당... 어떡하지? ㅎㅎㅎㅎㅎ 앞으로 더 기대되고 기다려지는 유쾌한 드라마!!’라는 멘션을 남기며 <울랄라부부>의 애청자임을 자처해 그녀가 부를 OST에 더 큰 기대를 모으기도 하였다. 

이번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울랄라부부>OST ‘내게 와줘’를 접한 누리꾼들은 ‘상큼한 보이스와 경쾌한 멜로디, 코믹한 울랄라부부랑 딱이네!’, ‘선예가 부른 OST덕에 ‘울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듯’, ‘노래 완전 좋다. 음원 차트 1위 석권 점쳐 봅니다’, ‘음원 뜨길 완전 기다리고 있었는데!!! 무한반복 버튼 꾹~!’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점점 더해가는 <울랄라부부>의 재미만큼 <울랄라부부>OST 또한 선예의 ‘내게 와줘’를 시작으로 귀를 더욱 즐겁게 하는 OST들을 공개할 예정. 올 하반기 OST차트의 지각변동을 몰고 올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첫 번째 OST 공개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늘(8일)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3회가 방송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