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2.10.08 15:32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 정규 OST 이은미 ‘되돌릴 수 있다면’ 공개

▲ 사진제공=뉴와인 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나오는 음원마다 전 차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TV 일일드라마 '그래도 당신'(박언희 이현정 극본, 박경렬 연출) OST 정규 앨범이 드디어 공개된다. 

‘그래도 당신’ OST 정규 앨범 타이틀곡은 이미 음원으로 공개되었던 명품 보컬 이은미가 부른 ‘되돌릴 수 있다면’이다. 이 곡은 애절하고 슬픈 아픔을 노래한 발라드 곡에 이은미의 깊은 감성이 더해져 절묘한 앙상블을 이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보다 더 세련되면서 감동을 주는 애절한 이은미의 보컬이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받쳐준다. 

또한 ‘그래도 당신' OST 정규앨범은 극중 강우진 역의 송재희가 직접 OST에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행복할 수 있다면’ Part.1으로 시작해 ‘명품보컬’ 이은미의 ‘되돌릴 수 있다면’, 실력파 여가수 조은영의 엔딩곡 ‘사랑이 싫어’등의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이 버라이어티한 드라마 스토리에 걸맞게 화려한 라인업의 아티스트들과 트랙들로 구성돼 있다. 총 트랙은 14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날 속였다‘ 트랙은 작곡가 윤일상이 함께한 이은미 신곡으로 설기태 프로듀서가 곡을 처음 접한 후 드라마에 어울리는 가사와 멜로디가 마음에 들어 정규 OST 앨범에 넣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 곡 역시 그냥 넘길 수 없는 감상 포인트다. 

이어 설기태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진행된 이번 OST 정규 앨범은 드라마 음악의 거장 정용국 음악감독이 수퍼바이저 자문으로 지원하고 최승찬, 심상원, 성수경 등 정상급 뮤지션들의 참여로 드라마 ‘그래도 당신’의 변화무쌍한 분위기에 걸맞은 웰메이드 OST앨범이라는 평이다. 

한편 ‘그래도 당신’ OST 정규 앨범은 오는 10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론칭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